미국의 종합 유통업체 크로거 (Kroger)는 식료품과 유아용품 드론 배송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.

 

210507 1

 

크로거는 Drone Express와 제휴하여 오하이오 주 센트레빌에있는 테스트 매장에서 유아용 제품,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의약품 및 간단한 피크닉 용품을 운송하게 됩니다.

 

210507 2

 

Kroger Drone Delivery 서비스에 따르면 식료품은 “FAA의 승인 하에 인증 된 드론 조종사”에 의해 운송 될 것입니다. 보도 자료에 따르면 정해진 주소로 배송뿐만 아니라 공원이나 해변 등 고객의 스마트 폰 위치에 직접 배송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.

 

210507 3

 

크로거는 차량의 크기와 적재 중량에 맞는 번들 제품을 설계하고 있습니다. 여기에는 물티슈와 분유가 포함 된 베이비 케어 번들,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의약품 및 그레이엄 크래커, 마시멜로 및 초콜릿이 포함 된 “스 모어 번들 (S’mores bundle)”이 포함됩니다. 크로거는 제품이 15 분 이내에 배송 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.

 

*이 기사는 페이스북 공유 또는 기사링크를 직접 게시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. 본문의 일부 또는 전체를 직접 활용(복사하여 붙여넣기 등)하려 할 때는 반드시 운영자의 허가를 받으셔야 합니다.
*기사는 매주 화,목요일에 업데이트 됩니다.

손기준

/ 아나드론스타팅필진
ddiero@naver.com

Latest posts by 손기준 (see all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