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JI는 최대 시속 140km에 다다를 수 있으며, 시속 100km까지 걸리는 시간(제로백)이 2초에 불과한 새로운 1인칭조종시점(FPV) 드론을 출시했습니다.

DJI FPV는 레이싱 드론의 1인칭 시점, 고속 비행 성능과 기존 드론의 시네마틱 촬영이 가능한 고사양, 안전 및 전송 기술을 통합한 드론입니다. 원핸드 모션 컨트롤러가 추가 옵션으로 제공돼 드론을 더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.

 

210312 1

 

 

DJI FPV는 첨단 레이싱 모터로 고속 비행이 가능합니다. 새로운 모터는 최대 시속 140km와 제로백 2초의 성능을 자랑합니다. DJI FPV에는 짐 벌에 4K / 60p 120Mbps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. 1080 / 120p로 4X 슬로우 모션을 녹화 할 수도 있습니다. 비디오는 H.264 또는 HEVC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 카메라는 DJI의 RockSteady 디지털 이미지 안정화 기능도 제공합니다.

DJI FPV에는 새로운 ‘비상 정지 및 호버링’ 기능이 추가돼 더 안심하고 안전하게 비행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. 공역 제한 및 잠재적 위험을 파일럿에게 알려주는 GPS 기반 지오펜싱 기술 및 인근 유인 항공기 비행을 알려주는 ADS-B 수신기도 적용됐습니다.

 

210312 2

 

DJI FPV는 초보자부터 전문 파일럿까지 다양한 수준을 아우르는 다중 비행 모드를 제공합니다. 일반(N) 모드, 수동(M) 모드, 스포츠(S) 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DJI FPV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,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 DJI FPV콤보는 FPV 드론, 조종기, FPV 고글 V2, 관련 케이블 및 1개 배터리를 포함합니다. 가격은 151만5천원. 모션 컨트롤러는 별도 판매로 가격은 20만9천원입니다.

 

*이 기사는 페이스북 공유 또는 기사링크를 직접 게시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. 본문의 일부 또는 전체를 직접 활용(복사하여 붙여넣기 등)하려 할 때는 반드시 운영자의 허가를 받으셔야 합니다.
*기사는 매주 화,목요일에 업데이트 됩니다.

손기준

/ 아나드론스타팅필진
ddiero@naver.com

Latest posts by 손기준 (see all)